어제는 가을 화창했는데 오늘은 날씨가 흐리네요.

2020. 10. 21. 11:34일상의 이야기

가을 화창한 날 계속되다가 오늘은 갑자기 

구름도 많고 흐린 날씨가 되니 

우울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밖으로 돌아다니기 너무 좋았지만

건강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끝나지 

않아 진짜 많이 답답하였는데 

가을 화창한 날씨가 그나마 달래주고 있었는데 

날씨가 흐려지니 기분도 흐려지는 것 같아 

왜인지 그냥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네요. 

 

이번 여름 계속 비 와서 진짜 별로였는데 

그래도 제가 휴가기간동안은 날이 좋아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바다갔다가 피부가 

화상을 입을정도 였다는 ㅠㅠ

 

선크림 발랐어야 했는데 일주일 동안 고생하고 

이제는 선크림 잘바르고 다니고 있어요. 

 

내일은 날씨가 다시 화창해지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 힘내보자구요